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공간

비아노스 가격 및 효능, 부작용 여부, 비아노스맥스 차이점

by 깨끗한삶 2023. 4. 26.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가격에 대해서 살펴보고, 어떤 효능이 있는지 자세하게 알려드립니다. 더불어 어떤 사람이 복용해야 도움이 되는지? 실제 효과가 어느 정도인지? 부작용은 없는지도 함께 살펴보세요. 비아노스맥스와 차이점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도 정리해드립니다.

비아노스 가격

비아노스 가격

 

보통 남성의 전립선 건강을 위한 영양제로 많이들 찾고 있습니다. 과대 광고 관련으로 이슈도 있었지만, 실제로 활용해본 입장에서 저는 꽤 좋다고 생각하는 쪽입니다. 9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어차피 식약처에서 기능성 원료를 인정한거라 믿고 활용하고 있습니다.

비아노스 가격은 한달치 기준으로 공식 홈페이지(바로 가기)에서 28,900원에 판매하고 있으니 부담없는 비용입니다. 여기서 두달치 56,800원, 세달치 83,700원 정도로 한 번에 다량 구매 시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이걸 쿠팡이나 스마트스토어 등 다양한 곳에서 산다고 해도 가격은 거의 차이가 없는 상황입니다.

전립선 건강을 위해 하루 천 원도 안 되는 돈을 투자하는 게 그리 어려운 일은 아니지요. 특히 중년 남성이라면 개인적으로 필수로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편입니다.

비아노스 어떤 분들에게 유용할까?

- 전립선 건강을 챙기고 싶은 사람

- 지구력이 부족하여 늘려야 하는 분들

- 화장실을 가는 횟수가 유의미하게 늘어난 경우

- 소변이 가늘거나, 자꾸 끊기거나, 잔뇨감이 있는 경우

- 배뇨 속도가 이전 같지 않거나, 힘을 줘야 하는 경우

- 자다가 자꾸 깨서 오줌누러 가는 사람

- 오래 앉아서 근무하거나 운전직, 과로 때문에 지치거나 힘든 분들

- 체력 관리가 필요한 남성

비아노스 효능

주로 남성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원료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구력 증진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관계에서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걸로 너무 확대해석할 필요는 없습니다.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제 경험상으로 확실한 효과는 소변볼때 많이 느끼는 편입니다. 당연하게도 전립선 건강을 챙기니 관련 모든 것들에 대한 효과를 보게 되기도 합니다.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은 비아노스 뿐만 아니라, 전립선 영양제의 대부분의 제품에 사용됩니다. 핵심 원료로 여기서 추출한 로르산 성분이 기능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배뇨 관련 효능에도 도움이 되고, 남성 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 증가 효과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옥타코사놀 성분이 지구력을 증진시켜주는데 도움이 되는 원료입니다. 운동 중 피로감 감소 역할을 하고 심폐지구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활력을 찾을 수 있게 도움이 되는 비타민B군, 유해산소(활성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기 위해 비타민E군, 면역체계에 도움이 되는 아연 역시 주 원료 중 하나입니다.

비아노스 맥스와 차이점

비아노스와 비아노스 맥스와의 차이점은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함량의 차이가 가장 큽니다. 섭취 방법의 차이도 있는데, 비아노스는 1일 1캡슐, 맥스는 1일 2캡슐 복용합니다. 맥스(MAX)라는 단어가 붙은 만큼 최대한의 효과를 끌어내기 위한 성분 함량을 늘린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비아노스를 먼저 활용해보고, VIANOS MAX로 넘어가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건강기능식품에 속하지만, 특절 질환이 있다면 만약을 위해 주치의와 상의 후 섭취하는 걸 권합니다.

비아노스 맥스

비아노스 부작용은 없나?

일반적으로는 별다른 부작용이 나타나지 않지만, 모든 입에 들어가는 것들은 사람에 따라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장 흔한 설사, 메스꺼움, 속불편함, 두통 같은 통상적인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특정 질환이 있다면 주치의와 상의를, 항응고제 처방 중이라면 역시 상의 후 복용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비아노스 후기글도 전에 쓴 적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다른 제품보다 잘 맞아서 좋다고 생각하고 지속적으로 복용중에 있네요. 젊은 분들에게는 굳이 필요없는 것 같고, 40대 이상 중년에게는 거의 필수가 아닐까? 생각을 해봅니다. 저 역시 40대 중반부터 복용하고 또 효과를 보고 있고요. ^^

 

 

비아노스 후기 및 가격 (비밀공개), 미친 효능

나한테도 이런 영양제가 필요한 날이 올 줄을 정말 꿈에도 몰랐지만 세월의 힘은 누구도 거스를 수 없는 걸 이제는 인정합니다. 오늘은 비아노스 후기, 가격, 효능이 어떤지? 성분과 부작용까지

neminfo.tistory.com

 

 

남진 쏘팔코사놀 효능, 가격, 부작용까지

남진 쏘팔코사놀 인기몰이가 장난이 아닙니다. 남자의 가장 큰 고민을 해결해주는 좋은 선물과도 같은 제품이기에 벌써 백만 박스 이상 팔렸다고 하네요. 그래서 이벤트도 많이 하니 구매하기

info.peterjuninfo.com

 

 

쏘팔메토 효능 및 가격, 전립선 건강 필수품

남성의 전립선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는 쏘팔메토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정말로 효과가 좋은지? 부작용은 없는지도 알아보겠습니다. 가격에 대해서도 살펴보고

info.peterjuninf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