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공간

핑업 다운로드 바로가기, 렉 해결 방법

by 깨끗한삶 2024. 1. 24.

핑을 따질때는 보통 게임할때입니다. 특정 작업을 위해서 체크하기도 하지만, 속도, 렉에 민감한 FPS나 대전게임을 할 때는 매우 중요한 문제입니다. 핑업 다운로드 바로가기를 제공하고, 렉 문제 해결 방법에 대해서도 함께 살펴보려 합니다.

<핑업 다운로드 바로가기, 렉 개선 방법>

핑업 다운로드

패스트핑이라고 합니다. 핑을 빠르게 하기 위해서 다양한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선 통신 속도를 체크할 수 있는 핑업 다운로드를 활용해야 합니다. 네이버에서 제공하던 자료실이 없기에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핑업 다운로드

핑업을 활용하면 온라인게임 반응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pc, 노트북 자체의 어떤 문제가 있는 경우가 아니라면 어느 정도 개선 상태를 직접 느껴볼 수 있지요. 일반 인터넷 사용할 때는 굳이 필요 없습니다.

개인, 기업 프리 사용 권한을 가지고 있고, 용량은 2.65mb로 가볍습니다. 윈도우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단, 윈7에서는 패스트핑이 적용되려면 MSMQ기능이 활성화 되어 있어야 합니다. (제어판 > 프로그램 > 프로그램 및 기능 > 윈도우 기능 사용/사용 안함 > Microsoft Message Queue(MSMQ) Server 항목 체크)

핑업

렉 개선이 되지 않는 경우?

드물지만 일부 사람들의 경우 핑업을 실행하면 오히려 더 느려지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이럴 때는 그냥 사용하지 않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내 pc의 상태를 점검하고, 바이러스, 멀웨어 등을 체크하고 해결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컴퓨터 환경이 깨끗해야 어떤 작업을 하던, 어떤 게임을 하던 최적화 상태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모자이크 제거 어플

간혹 모자이크 처리된 이미지, 동영상을 보면 답답할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원복해서 보는 건 정말 어려운 일이지요. 실제로 몇몇 프로그램이 해당 기능을 해준다고 하지만, 그 기능들에선 답

neminfo.tistory.com

 

 

한글타자연습 프로그램 다운로드 바로가기

컴퓨터를 처음 배울때뿐만 아니라 이미 잘 쓰고 있다고 해도 한글타자연습 필요한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독수리타법을 시전한다면 빠른 타수까지는 아니어도 실력을 늘리기 위해 활용해야 합

foritlife.tistory.com

 

 

통매음 기준, 신고 방법 (게임욕설, 롤 욕설 신고) - peterjun's life

각종 온라인 환경, sns, 특히 게임에서 많이 발생하고 있는 통매음 기준에 대해서 상세히 정리해드립니다. 어떤 법적 근거에 의해 성립이 되고, 신고방법은 어떻게 하면 되는지도 할께 알아보세

peterjuninf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