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공간

조니워커 블루라벨 가격, 도수, 구매처

by 깨끗한삶 2022. 5. 22.

오래된 명성만큼 요즘도 찾는 사람들이 많은 조니워커 블루라벨 가격 최신 정보와 등급, 도수, 구매처 등에 대해서 정리해보려 합니다. 개인적으로 오래전부터 즐겨왔고, 지금도 가끔씩 찾는 브랜드입니다.

조니워커 등급

1830년 존 워커로부터 시작된 이 위스키 브랜드는 원래 몇년산~ 의 정보를 표기하지 않고 라벨 색깔로 등급을 구분했습니다. 요새는 블랙 12년산, 그린 15년산 등 숙성년도를 표기하기도 합니다.

아래는 낮은 등급부터 나열한 조니워커 등급분류입니다.

 

- 레드라벨

- 블랙라벨

- 더블블랙라벨

- 그린라벨

- 골드리저브, 골드라벨, 조니워커 18년, 플래티넘

- 블루라벨

글렌피딕 가격 정리 ▼

 

글렌피딕 30년 가격, 21년, 18년, 15년, 12년도

꿀팁과 함께, 오늘은 제가 한때 자주 마셨던 글렌피딕 30년 가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1년, 18년, 15년, 12년산도 함께 알려드려요. 위스키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여러 번 드셔보셨을

neminfo.tistory.com

조니워커 블루라벨 가격

 

현재 조니워커 블루라벨은 조금 인상되어 대략 26만 원 정도 하고 있습니다. 700ml 기준이며, 블루라벨은 조니워커 정규 시리즈의 대장격으로 가장 높은 등급입니다.

블루라벨 아래 등급보다 상당히 품격 있는 맛이라서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 꽤 좋은 술이라고 판단됩니다. 숙성년수를 표기하지는 않는데, 대략 20년이 넘으며, 25년 이하 정도 선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한정판이 나오면 괜히 더 사고 싶어지지요.

조니워커 도수

위스키 브랜드이며, 블루라벨 기준으로 알코올 도수는 40% 정도입니다. 개인적으로 70도가 넘는 것도 한때는 즐겼기에 위스키 수준의 도수는 딱 적당하다고 봅니다. 조니워커만의 맛이 있어 그게 좋습니다.

조니워커 블루라벨 가격

조니워커 구매처

기본적으로 대형마트에서 판매를 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구하기 쉬운 위스키입니다. 양주 전용으로 판매하는 곳에 굳이 찾아가지 않아도 되는 것이지요. 괜히 이상한 거 살 수도 있고요. 저는 코스트코를 주로 이용하지만, 다른 대형마트에도 다 있습니다. 면세점에서도 만날 수 있고요.

조니워커 좀 더 맛있게 먹는 법

 

저의 경우 스트레이트로 주로 마시지만, 자신의 주량에 따라 적당히 세팅해서 먹는 게 좋겠지요. 요즘 많이들 찾는 하이볼 형태도 좋고, 그냥 얼음에 타서 순화시켜 먹는 것도 좋습니다. 풍미가 있는 만큼 첫맛보다는 끝맛을 음미하다 보면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위스키 마실때는 주로 과일안주, 치즈를 활용하니 안주를 특별히 준비할 필요는 없는 것 같습니다.

조니워커 등급

조니워커 한정판

왕좌의 게임 에디션을 맛본 적이 있는데, 블랙라벨 수준이라 생각보다는 별로였습니다. 한정판이라고 하면 일단 손이 먼저 나가기도 하지만, 모든 한정판이 다 최고는 아닙니다. 아주 비싼 조니워커 킹조지 5세의 경우 면세점 기준으로해도 50만 원이 넘는데 맛보질 못했네요. ^^

엑스레이티드 맛있게 먹는법 ▼

 

엑스레이티드 먹는법, 도수, 맛, 가격까지

요즘 인기 많은 엑스레이티드 먹는법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도수, 맛, 가격도 함께 살펴보세요. 특히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술이기도 하고, 칵테일로 만들어 먹어도 맛이 좋아 더더욱 많이 찾

neminfo.tistory.com

세스코 아파트 가격, 무료진단 신청하기 ▼

 

세스코 아파트 가격, 무료진단 신청하기

바퀴벌레 극혐하는 분들 많습니다. 어떻게 대응하면 되는지 순서를 알려드리고, 세스코 아파트 가격에 대해서도 정리해드립니다. 무료진단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아래 설명이 되어 있으니

info.peterjuninfo.com

 MBTI 유형에 따라 소득이 달라진다, 소득순위 ▼

 

MBTI 유형에 따라 소득이 달라진다, 소득순위

MBTI 유형 어떻게 되시나요? 너무 진지하게 받아들일 필요가 없는 순위 정보이지만, 그래도 꽤 흥미로운 것 같습니다. 유형에 따라 소득이 달라진다는 정보가 있어 가져왔습니다. 요즘 젊은층은

funwrd.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