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위한 항공사 선택의 기준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많은 LCC 항공사들 중 인기를 끌고 있는 진에어 고객센터 관련 꿀팁들을 정리해봅니다. 전화번호, 운영시간, 홈페이지 바로가기, 많이 궁금해하는 내용들을 알려드려요.
<진에어 고객센터 꿀팁들>
저는 제주도 갈 때 종종 이용하기도 하고, 마카오나 상하이, 삿포로, 후쿠오카 같은 곳을 여행할때도 이용했습니다. 국내선 대부분 지역과 연결되어 있고, 비엔티안, 나트랑, 다낭 등 베트남쪽과 방콕, 세부, 푸켓, 코타키나발루 등 동남아 지역도 활발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타이베이, 시안 등의 국제선도 있습니다.
진에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 고객센터 번호 : 1600, 6200 / 02-6099-1200
- 운영시간 : 오전 09시 ~ 오후 18시
- 휴무 : 연중무휴로 운영됩니다.
진에어 고객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전화 연결이 잘 안될 때가 많습니다. 대부분의 회사들의 고객센터가 비슷한데요. 이용객이 많을수록 상담사들이 대부분 통화중이라 한참 기다리거나 연결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식사 시간 등 남들이 전화할 시간을 피해서 하는 것이 빠른 연결을 위한 지름길입니다. 아래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활용해보세요.
각종 서비스별 바로가기
진에어 고객센터 전화 연결이 어렵다면 홈페이지에서 정보를 먼저 찾아보세요. 특이한 경우가 아닌 상황에서 대부분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기내 유실물 찾기
>> 홈페이지 직접 문의하기
>> 운항 정보 살펴보기
>> 기내 서비스 가이드
>> 기내 반려동물 안내
>> 입국 신고서 작성 안내 (중국, 일본, 홍콩, 괌, 태국, 필리핀, 라오스 등)
>> 기내 면세품 리스트
자주 묻는 질문 FAQ 활용하기
많은 사람들이 급하게 자신의 문제를 해결하려고 하다가 오히려 시간을 낭비하기만 합니다. 하지만, FAQ만 잘 활용해도 시간을 줄일 수 있고, 대부분은 문제해결이 가능합니다. 아래 내용에 해당되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FAQ를 먼저 살펴보세요.
- 항공권 예매 : 예약/결제, 변경/환불, 사전좌석지정, 지니플러스 좌석, 번들 서비스, 영수증 발급 등
- 할인제도 : 가족운임 할인제도, 제주/재외/명예도민 할인제도, 제휴 할인
- 프로모션 : 진마켓, 슬림한 진
- 체크인(수속) : 공항 체크인, 웹/모바일 체크인, 셀프 체크인, 여행필요서류
- 수하물 규정 : 휴대수하물, 위탁수하물, 기내유실물, 수하물배상
- 도움 필요한 고객 : 유아동반, 임산부, 반려동물과 함께, 몸이 불편한 경우, 보조호흡장치 사용 고객
- 기내서비스 : 사전 주문 기내식, 기내유상판매, 기내 면세품, 기타 서비스
- 홈페이지 : 회원가입/변경, 비회원 활용법, 탈퇴
- 공동운항 : 대한항공 공동운항
- 나비포인트 : 적립 / 소멸, 보너스 항공권
여행은 늘 즐거운 일입니다. 어디를 가든 안전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정보모음공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례식장 절하는법, 복장, 조문 예절 상식, 인사말 (0) | 2023.10.22 |
---|---|
여권 로마자 성명, 영문이름 표기법, 변경 방법 (0) | 2023.10.22 |
2025 수능 디데이, 수능시험일, 30일, 50일, 100일, 200일 (0) | 2023.10.20 |
2024 수능 일정, 시간표 및 준비물, 기출문제 다운로드 (0) | 2023.10.20 |
가을여행지 국내 명소 BEST10, 단풍, 감성, 문화재까지 (0) | 2023.10.2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