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공간

독일어 번역기 두 가지 추천

by 깨끗한삶 2024. 1. 11.

해외여행 가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배낭 하나 메고 유럽을 누비고 다니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그립네요. 오늘은 독일어 번역기 두 가지를 추천드려봅니다. 독일여행이나, 유럽에 갈 분이라면 미리 챙겨두면 좋을 것 같네요. 정확도 높은 거로 알려드려요.

<독일어 번역기 두 가지>

독일어 번역기

처음 독일에 갔을 때 좋은 추억이 하나 있습니다. 구석구석을 알아야 한다며 관광객 한 명 없는 골목길에 술집에 무조건 들어가서 이것저것 시켜 먹었는데, 너무 친절했습니다. 심지어 당시에 끝끝내 돈을 받지 않아서 졸지에 대접을 받게 되어 오랫동안 기억에 남게 되었습니다. 요즘은 번역기만 챙기면 대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여행할 때 참 도움이 많이 되는 것 같습니다.

독일어 번역기 두 가지

파파고 어플

PAPAGO 모르는 분들이 이제는 거의 없지만, 우리나라에서 사용하는 번역기 어플 중 가장 정확하면서도 활용도가 높습니다. 네이버의 인공지능을 접목했기 때문에 해석이 자연스러우면서 정확한 편입니다. 여전히 언어적인 관점에서 완벽한 의역을 해주지 못하지만, 지금 성능만 해도 충분히 독일에서 지낼 정도가 되네요.

 

파파고 번역기 바로가기▶

 

카카오i 독일어 번역기

다양한 번역기 툴이 있지만, 앱을 설치하지 않고 바로 웹에서 번역을 하고 싶다면 카카오 번역기를 활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니면 카톡친구 추가 해놓고 활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카카오i 번역기 바로가기▶

 

독일인과 대화를 하는 것은 저에게 오래전 매우 좋은 경험이었는데, 이 글을 보는 독자분들도 번역기 잘 활용해서 멋진 대화가 가능하기를 바랍니다.

 

 

토익 700점 수준, 달성 기간

요즘 울 집 막둥이가 토익공부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공부라곤 담을 쌓던 녀석이 취업을 하겠다 결심하고 나서 달리고 있네요. 매우 바람직하고 멋집니다. 1차 목표는 700점. 경쟁자인 오빠는 900

neminfo.tistory.com

 

 

모스부호 해석기 사이트 공유 - peterjun's life

모스부호 해석기, 번역기 사이트 공유합니다. 종종 영화나 드라마에 등장해서 관심을 얻고 있는데, 발전한 정보통신 때문에 안 쓰는 것 같아도 정말 위급할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

peterjuninfo.com

 

 

모자이크 제거 어플

간혹 모자이크 처리된 이미지, 동영상을 보면 답답할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원복해서 보는 건 정말 어려운 일이지요. 실제로 몇몇 프로그램이 해당 기능을 해준다고 하지만, 그 기능들에선 답

neminf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