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공간

함안군 일자리센터 바로가기, 군민 취업지원까지

by 깨끗한삶 2024. 1. 9.

함안군 일자리를 찾는 구인구직 활동중인 분들에게 가장 도움이 되는 건 역시 일자리센터가 아닐까 싶습니다. 사람을 구해야 하는 기업, 업체 역시 마찬가지고요. 군민을 위한 취업지원까지 제공되고 있어 활용할만합니다.

<함안군 일자리센터>

함안군 일자리

지역 내에서 일자리를 구해야 하는 경우라면 해당 지역에서 제공하는 일자리 정보를 살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함안 지역에서는 함안군 일자리센터가 대표적이지요. 다양한 채용정보, 공채속보, 인재정보, 취업지원 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함안군 일자리센터 바로가기

함안군에서 운영하는 일자리센터는 군민 취업지원, 그리고 구인 업체의 인력지원을 위해 운영중에 있습니다. 구직자에게 개인별 상황에 맞는 상담, 채용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업체에는 적합한 인재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아래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활용해보세요.

 

함안군 일자리센터 바로가기▶

 

함안군 일자리 찾기

함안군일자리센터 홈페이지에서 채용정보 카테고리를 살펴보면 다양한 일자리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구직중인 분들이라면 반드시 살펴보는 게 좋습니다. 근방의 지역에 대한 정보도 있으니 충분히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함안군 일자리센터

직종 구분

- 건설/채굴

- 경영/사무/금융/보험

- 교육/법률/사회복지/경찰/소방/군인

- 농림어업직

- 미용/여행/숙박/음식/경비/돌봄/청소

- 보건/의료

- 설치/정비/생산/기계/금속/재료

- 인쇄/목재/공예/제조

- 전기/전자/정보통신

- 화학/환경/섬유/의복/식품가공

- 연구/공학기술

- 영업/판매/운전/운송

- 예술/디자인/방송/스포츠

어지간한 직종이 모두 분류되어 있습니다. 이는 1차 분류 항목으로 더 디테일하게 검색을 해볼 수 있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역별 일자리

경남 함안군을 선택해서 살펴볼 수 있습니다. 중요한 건 내가 어디까지 일을 다닐 수 있느냐? 고려했을 때 다른 지역도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경남으로 보면 고성군, 거제시, 거창군, 김해시, 남해군, 밀양시, 사천시, 산청군, 양산시, 의령군, 진주시, 창녕군, 창원시, 합포구, 회원구, 성산구, 의창구, 진해구, 통영시, 하동군, 함양군, 합천군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기타 참고사항

- 재택근무 여부 선택 가능

- 고용형태 구분에 따라 검색 기능

- 경력에 따른 검색 기능

- 학력에 따른 검색 기능

- 희망 임금에 대한 조건 설정 가능

 

 

로또 판매점 창업 및 자격조건, 복권방 창업

제가 자주 가는 영등포 타임스퀘어 앞에 있는 로또명당은 토요일이 되면 엄청 줄이 길게 서 있습니다. 1등이 무려 11번 나왔거든요. 이 가게 완전 대박입니다. 그래서 이런 생각을 해봤어요. 로또

foritlife.tistory.com

 

 

돈들어오는 지갑 색깔, 색상에 따른 금전운

돈들어오는 지갑 색깔에 대해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색상에 다른 금전운으로 일종의 미신이기도 하지만, 이왕이면 다홍치마죠. 좀 더 그럴싸하게 하는 것이 기분도 좋고, 어쩐지 더 잘 될 것

foritlife.tistory.com

 

 

이지함 무료토정비결 보는 방법 및 바로가기

매년 새해가 다가오면 신년운세를 보게 됩니다. 오늘은 이지함 무료토정비결 보는 방법과 어디가 괜찮은지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당연히 바로가기도 제공해드리고요. 나의 운을 미리 점쳐보고

info.peterjuninf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