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공간

스파이더 카드놀이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by 깨끗한삶 2022. 6. 1.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에 기본으로 깔려 있던 게임을 예전에는 참 많이 했습니다. 그중 스파이더 카드놀이 다운로드 바로가기 제공해드리고, 설치하고 게임하는 방법도 알려드립니다. 어렵지 않으니 아래 내용 살펴보시면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스파이더 카드놀이 다운 및 설치, 플레이>

스파이더 카드놀이 다운로드

한때 지뢰찾기, 스파이더 카드놀이 이 두가지와 테트리스까지 너무 열심히 했던 적이 있네요. 시간 죽이기에도 정말 좋고, 단순하고 재미있어서 전국인이 즐기는 게임이지요. 지금은 기본으로 윈도우에서 제공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직접 설치해야 합니다. 당연히 무료입니다.

스파이더 카드놀이 다운로드 바로가기

 

MS 윈도우에서 기본으로 게임을 제공하고 있지는 않지만, 우리가 찾아서 설치해서 즐길 수 있습니다. 오늘 가이드하는 카드놀이 말고도 지뢰찾기 등 다양한 것들이 있지요.

바로 다운로드 하고 싶다면 바로가기 메뉴를 활용해보세요.

ms 스토어

MS 스토어에서 앱 다운로드하기

구글에서 이런 시스템을 먼저 시작했는데, MS에서도 자신들만의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곳에는 무료, 유료 앱들이 다양하게 있는데요. 스파이더 카드놀이 역시 이곳에 있습니다. MS스토어 가는 방법은 굳이 인터넷 검색 안해도 되고, 컴퓨터 하단의 검색란에 'ms 스토어'라고 검색만 해도 됩니다.

스토어에 가서 '스파이더 카드놀이'라고 검색하면 안됩니다. 'Microsoft Solitaire Collection'으로 검색하면 무료로 설치할 수 있게 나옵니다.

스파이더 카드놀이 설치하기

스토어에서 '무료' 또는 '플레이'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다운로드하고 설치까지 진행됩니다. MS공식 스토어에서 진행하기에 별다른 광고 등 이상한 게 엮이지 않으니 안심하고 활용하셔도 됩니다. 1분이 채 걸리지 않아 설치완료됩니다. 용량 역시 40MB안쪽으로 가벼운 편입니다. 전체 이용가입니다. 

스파이더 카드놀이 설치

스파이더 카드놀이 플레이하기

Spider 게임을 실행해보세요. Klondike, FreeCell, Pyramid, TriPea 도 즐겨볼 수 있습니다.

스파이더 카드놀이

이제 익숙한 화면이 등장합니다.

스파이더 카드놀이 플레이
카드놀이 4슈트

만약 게임의 난이도를 조절하고 싶다면 '게임 옵션'을 조절해보세요. 저의 경우 4슈트로 선택했더니 '특급' 모드로 되네요. 항상 적용하고 싶다면 제일 아래 '선택한 내용 항상 적용하기' 체크해주시면 됩니다.

스파이더 카드놀이 게임방법

만약 좀 더 자세한 게임 방법이 궁금하다면 좌측 상단의 메뉴를 눌러 게임 방법 항목을 선택해보세요. 자세한 플레이 가이드가 나옵니다. 이제 신나게 즐기면 되겠지요?

 

엠게임 맞고 바로가기

 

지뢰찾기 다운로드

 

다음 뉴맞고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