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공간

KT 디즈니플러스 해지 방법 (홈페이지, 모바일 앱)

by 깨끗한삶 2024. 12. 22.

OTT 전쟁 시대에 살아가는 우리는 콘텐츠의 홍수속에 살아가고 있습니다. KT통신사 이용자라면 무료 체험을 통해서 많이들 활용해보았을텐데요. KT 디즈니플러스 해지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드립니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니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의 독주 속에서 디즈니플러스가 나오면서 경쟁이 될 줄 알았는데, 결국 넷플의 승리로 끝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여러 OTT플랫폼들이 넷플의 독주를 막으려고 여전히 애를 쓰고 있지만, 역부족인 것 같습니다. 글을 쓰는 지금, 오징어게임2만 생각해도 넷플릭스가 아니면 아찔한 상황이죠.

KT홈페이지(바로 가기)에 들어가서 우선 로그인을 해줍니다. 마이 메뉴 > 요금/서비스 >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메뉴로 들어가면 현재 이용중인 디즈니+ 항목이 있을 것입니다. 저의 경우 프로모션으로 3개월 무료 이용을 하고 있는데, 이후로 월 요금이 청구되기 때문에 해지를 했습니다.

해지할 때 체크해야 할 것들이 있습니다. 명의당 1회만 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해지하면 재가입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만약 디즈니플러스의 콘텐츠들을 잘 즐기고 있다면 해지가 아니라 계속 이용하는 것도 고려해볼만 합니다. 하지만, 무료 기간만 활용하실 분들은 해지를 진행해야겠지요. 주의사항 확인 후 해지 버튼을 눌러서 완료처리 해주면 되겠습니다.

KT모바일 앱인 마이KT 앱에서도 KT 디즈니플러스 해지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앱 실행해서 마이 메뉴 >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메뉴로 들어가면 역시 현재 이용중인 디즈니플러스 메뉴가 떠 있을 것입니다. 선택해서 해지 절차를 밟으면 되겠습니다.

물론 홈페이지나 앱이 아닌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해지할 수도 있습니다. 평일 09시 ~ 18시 사이에 가능한데, KT 고객센터 통화 연결이 쉽지 않기 때문에 직접 해지하는 것이 가장 편하고 좋은 방법입니다. 고객센터로 전화문의가 편한 분들은 휴대폰으로 114로 전화하면 되겠습니다. SKT나 LG U+ 쓰는 분들은 1588-0010으로 전화문의 하면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