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공간

카뱅 이체한도, 한도변경 방법

by 깨끗한삶 2022. 5. 29.

카카오뱅크 많이들 사용하시죠? 파격적인 서비스로 많은 고객을 확보했고, 저 역시도 적절하게 활용하고 있습니다. 카뱅 이체한도 내용을 정리해드리고, 한도변경 방법에 대해서도 가이드해드립니다. 아래 내용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뱅킹의 시대를 본격적으로 열게 한 카카오뱅크. 저는 케이뱅크도 사용하고 있는데, 비대면으로 할 수 있는 대부분을 하고 있기에 활용도가 매우 좋습니다.

카뱅 이체한도

카뱅 이체한도 얼마?

그렇다면 카뱅 이체한도는 얼마나 될까요? 통상적으로 케이뱅크도 동일한데, 계좌개설 이후 ATM 출금 한도가 100만 원으로 자동설정됩니다. 카뱅 1일 이체한도는 200만 원으로 설정되고요.

카뱅 이체한도 변경 방법

카카오뱅크의 경우 보안등급에 따라 최대 이체한도가 다르게 적용됩니다. 아래 내용을 살펴보세요.

- 1등급 : 1일 5억 원, 1회 1억 원

- 2등급 : 1일 5천만 원, 1회 1천만 원

- 3등급 : 1일 1천만 원, 1회 1천만 원

OTP 등록 관리를 통해 가능합니다. 카뱅 어플을 실행하여 하단의 점 세개 버튼을 눌러 '인증/보안'으로 들어가서, 아래쪽에 '이체/출금 한도변경' 메뉴를 통해서 진행 가능합니다.

카뱅 이체한도 변경

임시로 증액하고 싶다면 '영상통화 본인인증'을 통해서 할 수 있습니다. 1년간 ATM을 미사용하게되면 출금한도, 이체한도는 70만 원으로 하향조정됩니다.

ATM 최대 이체한도는 1일 3천만 원이고, 1회 600만 원입니다. 출금은 최대 1일 600만 원, 1회 100만 원까지도 가능합니다. 카뱅의 경우 앱 안에 다양한 금융상품 정보가 있으니 한번 둘러보세요. 다들 잘 몰라서 활용을 못하시더라고요.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한도, 금리 ▼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한도, 금리 가이드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다들 카뱅의 한계를 주담대로 보고 있었는데요. 비대면으로 불가능하다는 이유였는데, 그걸 또 해낸 것 같습니다. 심지어 챗봇을 통해서

neminfo.tistory.com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개설방법 ▼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개설 방법 및 절차, 금리, 한도

오늘은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개설 방법과 절차, 금리, 한도 등의 다양한 정보를 정리해드립니다. 카뱅의 대표적인 대출상품으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어 많은 분들이 이미

info.peterjuninf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