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공간

야놀자 숙박대전 쿠폰 관련 팁

by 깨끗한삶 2020. 11. 15.

12월 23일까지 받을 수 있는 정부 지원 숙박할인 꼭 받아야 합니다. 어디에도 가지 않을 분이 아니라면 말이죠. 야놀자 숙박대전 쿠폰 관련 팁을 몇 가지 알려드립니다. 재발급 관련 이슈도 공유합니다. 

<야놀자 숙박대전 쿠폰 관련 팁>

야놀자 숙박대전 쿠폰

7만 원 이하는 3만 원 쿠폰을, 7만 원 초과는 4만 원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소진시까지 주기 때문에 너무 늦은 시간에는 못받을 수 있습니다. 저녁 9시에 받으려고 했다가 실패하는 지인을 봤습니다. ㅋ 야놀자 숙박대전 쿠폰 많이들 활용하더군요.

야놀자 숙박대전 쿠폰

8만 원 할인까지 된다고 홍보하는 분들도 있지만, 사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렇게는 어렵습니다. 완전 저렴한 숙소를 잡을 게 아니라면, 7만 원 초과 방을 잡아 4만 원 쿠폰을 받는 게 좋습니다. 제 지인들도 그렇게 비즈니스 호텔에 하루 묵더군요. 

호텔 수영장 야놀자

애인과 함께해도 좋고, 여행갈 때도 좋고, 가족여행, 친구들과 파티하러 가기에도 좋습니다. 포인트 제도 잘 활용하는 분이라면 추가 할인까지 받기도 하지요. 유효기간은 길지 않고, 숙박대전 쿠폰 사용 가능한 곳만 예약 가능합니다. 

야놀자 숙박대전 쿠폰 취소, 재발급

취소는 가능하지만, 다음날부터 재발급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당장 숙소 잡는 상황이라면 다른 사람이름으로 우선 쓰는 게 좋습니다. 내가 받은 야놀자 숙박대전 쿠폰은 쓰지 않으면 다음날부터 다시 받을 수 있습니다. 

분위기 좋은 호텔방

단, 여기어때 등 다른 제휴업체에서 받을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마음껏 쓰기에는 조금 불편한 점들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워낙 혜택이 좋으니 어지간하면 12월 23일까지 받아서 쓰는 걸 추천드려요. 여행가는 분이라면 다른 가족, 지인들의 쿠폰도 활용하면 더 좋습니다. ^^

[아래 유용한 정보들]

- 마스크미착용 단속, 벌금(개인, 사업주)

- 카카오뱅크 커플통장 활용하기

-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게임 순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