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공간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 일정, 상금 정보

by 깨끗한삶 2021. 4. 16.

트롯 열풍을 불러 일으킨 TV조선이 오디션 프로그램에 대한 자신감이 붙었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 일정 및 상금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대한민국 희망 프로젝트라는 부제를 안고, 국민의 가슴에 올하트를 노리고 있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 일정, 상금 정보>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

이번 오디션 프로그램은 트로트 대상이 아닙니다. 장르불문으로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니, 트로트도 가능하고, 아이돌이 꿈인 분들도 가능합니다. 정말 대국민 프로그램이 될 것 같아 벌써부터 심장이 두근거리네요.

내일은 국민가수 일정

코로나 때문에 지역 별 예선을 따로 하지 못해, 지원자의 영상 등을 통한 1차 예심이 진행됩니다. 무명가수를 벗어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도 있고, 꿈에 한 발짝 다가설 수도 있습니다. 누군가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꿈을 이루겠지요.

내일은 국민가수 (tvchosun.com)

 

내일은 국민가수

 

broadcast.tvchosun.com

- 1단계 : 서류 접수 및 심사

- 2단계 : 서류, 영상으로 비대면 심사 / 합격자 개별 통보

- 3단계 : 제작진 최종 예심

- 4단계 : 방송 녹화 시작

K-pop을 좋아하는 초/중/고/대학생, 숨은 고수, 대회 수상자, 무명 현역 가수, 전공한 실력자 학생, 다양한 보컬리스트, 꿈을 이루고 싶은 주부, 음악 유학생, 외국인, 끼가 많은 분.....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 상금 정보

4월 30일까지는 모집 기간입니다. 추가 모집할 경우 재공지하고요. 아직 망설이고 있는 분이 있다면 기한이 끝나기 전에 지원해보시기 바랍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신청하기

 

내일은 국민가수

 

broadcast.tvchosun.com

우승상금은 무려 3억 원입니다. 제 2의 임영웅, 제 2의 송가인, 제 2의 양지은이 탄생할 수도 있고, 제 2의 엄청난 아이돌이 탄생할 수 있을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만나볼 수 있는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는 프로그램이 진행되면서 하게 되는데, 다시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장르의 벽을 허물고 어떻게 프로그램을 풀어낼 지 궁금하기도 하고,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

[아래 도움되는 정보들]

- 편의점 창업비용, 알아두면 좋은 상식

- 표준임대차계약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 울산아파트 시세조회하는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