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공간

무상거주사실확인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by 깨끗한삶 2021. 3. 2.

무상거주사실확인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제공해 드립니다. 또는 어디서 어떻게 받는지 방법도 함께 알려드리니 필요에 따라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다양한 곳에 쓰이니 필요한 분들은 그냥 여기서 무료로 받으셔도 됩니다.

<무상거주사실확인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무상거주사실확인서 양식

무상거주사실확인서는 무상으로 어딘가에 거주하고 있다는 사실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코로나 이후 지역의로보험료 등을 감면받을 수 있기 때문에 퇴직 후 무직인 상황에서 유용합니다. 아래 자료를 확인해보세요.

무상거주사실확인서 양식 다운로드

거주자의 인적 사항, 거주 기간, 무상 거주 사유 등의 정보가 들어간느 문서입니다. 주민번호, 이름, 주소, 전화번호 등이 기재되어야 하고, 세대주 정보, 무상 대여의 확인자 이름, 민번, 거주자와 관계, 전번 등도 들어가야 합니다.

아울러 날인까지 기입하게 되면 작성이 완료됩니다.

(서식10)_무상거주사실확인서.hwp
0.02MB

무상거주사실확인서 관련 정보

- 건물소유자의 친, 인척 관계, 친구 또는 고용관계면 가능

- 전월세 계약을 한 사람은 다른 사람이지만, 실제 거주하는 경우

- 고시원 거주, 무허가 하숙, 찜질방 거주 가능

- 노숙자 쉼터 등의 복지시설, 장기요양시설 입소, 대학생 기숙사 생활 가능

무상거주사실확인서 직접 다운받는 방법

직접 다운로드 받으려면 건강보험공단 홈페이지(바로 가기)에 들어가야 합니다.

메인 화면에 다양한 자료들이 있습니다. 자격득실 확인서 발급, 환급금 조회/신청, 계산기, 재난적의료비 지원, 건강검진 대상조회, 가족 건강관리 등이 있지요. 그중 '민원 서식자료실'로 들어가면 됩니다.

또는 상단의 삼선 버튼을 누르면 역시 '서식자료실'이 나옵니다. 여기에 가서 검색해도 됩니다.

무상거주사실확인서 키워드로 검색하면 해당 문서 양식을 다운 받을 수 있게 출력이 됩니다. hwp파일로 받아집니다.

[아래 유용한 정보 모음]

- 표준임대차계약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 용돈도 과하면 증여세 붙는다?

- 다음 뉴맞고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