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공간

vllo pc버전 다운로드, 괜찮은 영상편집 프로그램

by 깨끗한삶 2021. 2. 8.

영상 작업 하는 분들 많지요? 취미로도, 그냥 간단하게 편집해서 활용하기도 합니다. 유튜브가 대세가 되면서 이제는 누구나 할 수 있는 작업이 되었습니다. 대표적인 영상편집 어플 중 하나인 vllo pc버전 다운로드 알려드립니다.

<vllo pc버전 다운로드, 괜찮은 영상편집 프로그램>

vllo pc버전 다운로드

동영상 편집어플로 간단하게 영상콘텐츠를 만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의 경우 vllo, capcut을 주로 사용하는데, 제공하는 기능이 조금씩 다르다보니 여러 가지 앱을 쓰게 됩니다. 그중 vllo pc버전 다운로드를 아래에 공유합니다.

vllo pc버전 다운로드

pc에서 영상편집 프로그램을 쓰려면 가장 일반적인 것은 프리미어입니다. 대부분의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소프트웨어죠. 어도비에서 서비스하는 프리미어 프로 버전은 원탑이라 할 수 있지만, 비싸기도 하고, 배우는 데 시간을 들여야 하기에 가볍게 쓸 수는 없습니다.

곰믹스, 반디컷 같은 프로그램도 있지만, 워낙 영상 편집어플들이 잘 되어 있으니 요즘은 이런 앱을 활용해서 대부분 편집을 하게 됩니다. vllo pc버전은 공식적으로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pc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바로 블루스택, 녹스 같은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가능합니다.

영상편집어플 vllo

어떤 것도 상관없습니다. 주로 안드로이드용으로 활용하는데, 앱플레이어를 설치 후 vllo앱을 설치하고 실행해서 활용하면 되겠습니다. 기본적인 컷편집부터 모자이크, 스티커 활용, 음악 및 효과음, pip 등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유용한 정보 모음]

- 무료 오목 게임 모바일, 오목의 달인

- 부모님 용돈, 자녀 용돈 증여세 기준

- 카카오뱅크 커플통장 활용하는 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