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정보

울산아파트시세조회 하는 방법

by 깨끗한삶 2021. 1. 9.

큰외삼촌이 울산에 살고 계셔서 아주 가끔 가게됩니다. 가장 최근에는 후배 결혼식 때문에 다녀왔었지요. 울산아파트시세조회 하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어렵지 않고, 실거래가를 볼 수 있는거라 실제 얼마에 거래되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울산아파트시세조회 하는 방법>

울산아파트 시세조회

부동산정책이 힘을 못 쓰고, 전국적으로 아파트 가격은 계속 오르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부동산 시장은 언제 멈출까? 의문이 들 정도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계속 시장이 커지고 있는 것 같아요. 반대로 내집마련은 더 힘들어지는 것 같습니다. 울산아파트도 가격이 조금씩 계속 오르고 있지요. 관심 있다면 시세는 종종 확인해보는 게 도움이 됩니다.

 

울산아파트 시세조회 하는 법

원래 다른 지역의 아파트기준시가조회를 해보려고 하다가, 울산아파트가 눈에 띄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기본적으로 국토부에서 실거래가를 알려주기 때문에 거래가 거짓이 아닌 이상은 우리는 실제 아파트거래 가격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우선 국토부 사이트(바로 가기)에 들어가서 아파트탭으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지역을 선택해서 검색하기만 하면 됩니다. 울산광역시 선택을 해주면 지도가 크게 나타나죠. 저는 남구 신정동을 검색해서 임의로 한 군데를 찍어봤습니다.

살펴보고 싶은 항목을 선택하면 자세히 정보가 나옵니다. 이게 그 유명한 국토교통부 아파트 기준시가 조회 방법이지요. 아파트실거래가 조회방법을 알아두면 거래 시 유용합니다.

 

비발디칸 아파트 시세

저는 중앙로167번길 12에 위치한 비발디칸 아파트를 검색해봤어요. 2020년에 한 건 거래되었습니다. 3층이며 전용면적 84에 가격은 2억 5천입니다. 2017년에 건축한 곳이지요.

내 아파트 시세조회도 할 수 있고, 울산아파트시세조회를 통해 전체적으로 가격의 흐름을 살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아래 유용한 정보 모음]

- 청약가점제 계산기 활용법

- 미성년자 통장개설 서류 및 체크카드 발급

- 로또 판매점 창업 조건, 자격

댓글